본문 바로가기

FAQ

FAQ검색

고객센터 목록

  1. Q

    공기청정살균기 소비전력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 - 하루 8시간 사용 시 한달 간 스탠드형 약 2,666원, 벽걸이형 약 5,750원 정도입니다. (※ 누진세 미적용시 기준입니다.)

  2. Q

    사용면적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-사용권장 면적은 스탠드형  48.2㎡ (약 15평형), 벽걸이형 114.1㎡ (약 35평형) 입니다. (1평당 3.3㎡) 

  3. Q

    필터 교체주기와 방법이 궁금해요.

    A

     - 필터 교체주기는 약 8개월 ~ 12개월이며, 모터 가동 시간으로 2,000시간 도달 시 표시부에 교체램프가 점등 됩니다.

     - 필터 교체 후 전원을 켜고 잠금버튼 + 예약버튼을 3초간 누르면 "띵"소리와 함께 필터점검 표시등이 꺼지면 정상 가동 됩니다. 

     - 교체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  4. Q

    운전이 안돼요.

    A

     -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 후 다시 제품을 켜 보세요.

     - 전원 플러그가 꽂혀 있는지 확인 후 다시 제품을 켜 보세요. 그래도 작동되지 않을 경우 다른 전원 콘센트를 사용해 보세요.

     - 스탠드형은 후면 커버, 벽걸이형은 전면 커버가 잘 닫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 (열려 있으면 동작이 안됩니다.)

  5. Q

    이상한 냄새가 나요.

    A

     -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흡입하여 순환 하므로 장시간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하면 가정에서 발생한 냄새가 필터에 밸 수 있습니다.

     - 공기살균 과정에서 발생된 냄새는 인체에 무해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
     - [주택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한 매뉴얼] 의거 실내 환기는 1일 최소 3번 30분 이상 환기시켜주시길 권장합니다. 

  6. Q

    청정도 표시가 계속 빨간색으로만 켜 있어요.

    A

     - 센서부 이물 또는 먼지를 청소해 주세요.

     - 실내에서 음식을 조리하거나 일시적인 외부 공기 유입 등 냄새의 변화가 있으면 가스센서가 반응하여 빨간색으로 점등될 수 있으니 1~2시간 정도 환기 시켜 주세요.

  7. Q

    미세먼지 수치가 좋음 또는 색상 변화가 없어요.

    A

     - 밀폐된 공간에서는 좋음 단계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.

     - 센서 아래 부분에서 휴지 등을 이용하여 먼지를 살짝 일으켰을 때 농도에 변화가 있으면 정상입니다.

  8. Q

    미세먼지 수치는 좋음단계를 표시 하는데 색상이 다르게 표시 되고 있어요.

    A

     - 미세먼지 수치 값은 미세먼지 상태를 표시 하고 있으며, 단계별 색상은 미세먼지 감지와 가스 감지상태 중 수치가 높은 쪽을 표시하게 되어 있어 미세먼지 표시 값과 다르게 표시 될 수 있습니다.

  9. Q

    필터 교체 알림 표시등이 계속 켜져 있어요.

    A

     -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표시등입니다. 

     - 스탠드형은 [모드] 버튼, 벽걸이형은 [풍량] 버튼을 3초 이상 눌러 해제 해주세요.

  10. Q

    벽걸이 공기청정살균기 구매 시 설치 절차에 대해 알고싶어요.

    A

    - 방문설치 : 제품 특성상 주문 후 고객님과 설치날짜를 협의한 뒤 제품을 먼저 보내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약속한 날에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기기를 설치해 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기본 설치 외에 추가 작업을 하게 되면, 설치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

     ① 제품 구매 및 택배발송이 진행됩니다..

     ② 택배 도착 후 설치기사가 연락드려 설치일정은 조율합니다.

     ③ 약속일정에 맞춰 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설치위치 협의 및 제품설치를 진행합니다.

     ④ 기본 설치 외에 추가 작업을 하게 되면, 설치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.

    - 직접설치 : 제품 구매 후 직접 설치해 주세요. 


    - 이전설치 :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설치를 상의하고, 이사하는 장소에 다시 설치해드립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 경우 해체, 자재, 설치비 등은 고객님께 청구됩니다. 직접 해체 및 장소 변경설치를 하게 되면 별도 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(설치현장에 따라 이전 및 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     ① 제품 탈거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 및 이사 장소 이동해 놓습니다.

     ② 설치기사가 연락드려 설치일정은 조율합니다.

     ③ 약속일정에 맞춰 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설치위치 협의 및 제품설치를 진행합니다.

     ④기본 설치 외에 추가 작업을 하게되면, 설치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.

  • 디케이(주)  대표이사: 김보곤  사업자 등록번호: 410-81-35632  통신판매업신고번호: 2012-광주광산-0173
  • 주소: 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산단로 360 (우) 62411   대표전화/대표이메일: 062-953-0885/dkman@e-dk.co.kr  구매문의: 062-600-1777  팩스: 062-944-6098 
  • Copyright © 2018 DK. All Rights Reserved.

소비자만족센터 1544-1154 평일 09:00 ~ 17:00
(토/일요일,공휴일 휴무)